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국내여행/정동진 숙소 추천] 보네르 숙소 후기!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광고 아님)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지난주 주말에 엄마와 둘이 정동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숙박했던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따로 포스팅해 왔습니다 :)

 

 

 

 

 


정동진 여행 사진 보러 가기 ↓↓↓↓↓

https://vu2lfull.tistory.com/10

 

[국내여행] 정동진 여행 가볼만한 곳 포토스팟 총정리~ (힐링하고 가세요!)

With. Canon 100D (내돈내산, 광고 아님) * 작성자는 아직 카메라 공부 중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제가 저번 주말에 정동진을 다녀왔는데요!

vu2lfull.tistory.com

 

 

 

 

 


 

보네르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 4길 9 보네르

 

https://naver.me/5GzU1feT

 

보네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여행 갔을 때 이곳에서 1박 머물렀는데요!

 


 

이곳, '보네르'의 장점

 

 

해변과 인접해 있다

 

숙소 주변 환경이 시끄럽지 않다

 

편의점도 바로 가까이에 있다!

 

숙소 사장님이 친절하고 센스가 있다

 

 

였습니다 :)

 

 

 

주변 환경이 소란스럽지 않다 보니

 

밤중에 정말 잠을 푹 잘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답니다

 

 

또, 제가 여행 간 날에 흐리고 곧 비 올 것처럼 바람도 너무 불어서ㅠㅠ

 

숙소 들어갈 때가 저녁이었는데 너무 추운 거예요..

 

 

그런데, 숙소 사장님께서 미리 객실을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방에 들어가자마자 포근함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너무 감동받았어요!!

 

 


 

 

이제부터 숙소 내부 사진 자세히 살펴볼게요!

 

 

제가 예약한 방은 '샌프란시스코'로,

 

엄마와 둘이 쓰기에 아주 적당한 크기의 객실이었답니다

 

 

 

세면대는 화장실 내부가 아닌, 바깥으로 나와있었고

 

귀여운 냉장고도 있었습니다 :)

 

 

냉장고 안에는 생수 2병과 오렌지 주스(팩)도 같이 있었어요!!

 

웰컴 드링크 같은 느낌이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냉장고 위에는 수건이 넉넉하게 들어있었고,

 

샤워 타월과 드라이기가 놓여있었습니다!

 

(샤워 타월은 일회용)

 

 

 

화장실 내부 사진이에요!

 

샴푸, 린스, 바디워시 기본으로 있고

 

폼클렌저와 치약도 구비가 되어있었답니다!!

 

 

보통 치약이나 폼클렌저 구비 안 된 곳이 많은데,

 

여기는 정말 다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세면대, 샤워기 모두

 

수압이 세서 정말 편하게 씻을 수 있었습니다

 

 

(변기도 수압 세요!!!)

 

 

 

다만, 객실 내부에 전기포트가 없고

 

1층 로비에 2개가 위치해 있는데요,

 

거기에 포트 이외에도 각종 차 종류와 커피믹스까지 있어서

 

 

간단하게 차 한 잔 하기 좋았어요 :)

 

 

엄마는 오히려 이 감성(?)이 더 마음에 든다고

 

좋아하셨답니다 ㅎㅎ

 

 

 

엄마가 또 하나 감탄하셨던 게,

 

작은 사이즈의 전기 매트가 있었다는 점이었는데요

 

엄마가 워낙에 허리가 안 좋으셔서

 

뜨끈하게 허리를 지지면서(?) 자는 걸 좋아하시는데

 

 

본가에 있는 거랑 똑같은 매트가 여기 객실에 있더라고요 ㅋㅋㅋ

 

 

엄마가 너무 감동받아하셔서 다음 날 사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릴 정도였습니다..

 

사장님 센스 너무 굿이에요 :D

 

 


 

1박으로 머물기에 정말 탁월한 숙소인 보네르!

 

오늘 소개드렸는데요,

 

 

나중에 정동진 여행 갈 일이 생긴다면

 

 

꼭 한 번 머물러보세요!

 

 

(엄마는 아빠 데려와서 또 머물겠다고 엄청 좋아하셨답니다 ㅋㅋ)

 

 

 

저는 이만 다른 글에서 뵙도록 할게요 :)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