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힐링 _ing

정동진 여행 가볼만한 곳 포토스팟 총정리~ (힐링하고 가세요!)

728x90
반응형

With. Canon 100D (내돈내산, 광고 아님)

 

* 작성자는 아직 카메라 공부 중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2023.03.11~03.12 / 정동진 / 엄마랑여행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제가 저번 주말에 정동진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예상과 다르게 너무 흐리고(ㅠㅠ)

 

비도 왔지만(ㅠ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보면서 힐링했던 요소들을

 

카메라를 통해 담아보았는데요,

 

 

같이 감상하시면서, '정동진에 이런 곳도 있구나~'

 

하고 생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같이 힐링하러 가보실게요~

 

 


정동진역 영동선(고속철도, KTX 정차역)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역길 17

 

https://naver.me/GnGbhbep

 

네이버 지도

정동진역 영동선(고속철도)

map.naver.com

 

이번에 KTX를 타고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정동진역은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기차를 타고 가면서 봐도 정말 힐링되는 장소인 것 같아요!!

 

 

 

일출명소답게, '오늘 해 뜨는 시각'도

 

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ㅎㅎ

 

 


정동진 조각공원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50-9

 

https://naver.me/xE1q8w6e

 

정동진조각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274

m.place.naver.com

 

이번 정동진 여행은 엄마와 함께 가게 되었는데요 :)

 

엄마와 정동진역 대합실에서 만나고,

 

 

 

택시를 타고 정동진조각공원으로 바로 가게 되었답니다

 

(역에서 택시로 약 5~10분 내외 소요)

 

 

 

조각공원에 「천국의 계단」 도 있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고 계셨어요

 

 

(저도 엄마 찍어드린다고 15분쯤 대기했던 것 같아요)

 

 

계단이 생각보다 높아서

 

저는 무서워서(ㅎㅎ..) 못 올라가겠더라고요

 

 

 

천국의 계단 사진 찍는 순서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조각공원이 비교적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바다를 한눈에 다 내려다볼 수 있답니다 :)

 

 


정동포구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https://naver.me/5VASBtxH

 

정동포구 : 네이버

블로그리뷰 27

m.place.naver.com

 

사실 이번 글에서 가장 소개드리고 싶었던

 

곳은 바로 이곳, 정동포구인데요!!

 

 

정동포구에서 인어상도 보고, 바다도 실컷 즐겼던 사진을

 

많이 담아왔으니

 

 

여기서는 사진 위주로 감상해 보실게요 :)

 

 

 

(날은 흐리지만..) 바다 수평선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날이 흐려서인지 파도도 유독 거센 날이었어요

 

 

같은 곳에서 찍은 건데도 파도가 다 다르게 쳐서

 

찍으면서도 놀랐던 사진이에요 ㅎㅎ

 

 

정동진의 명물(?) 썬크루즈호텔도 한눈에 보이는 곳이었어요!

 

 

지금까지 본 파도 중에 가장 거세고 아름다웠던 날.

 

 

인어공주 동상도 정동포구에서 보실 수 있어요 :)

 

굉장히 조각이 섬세하더라고요!

 

 

엄마가 해변에 떠내려온 조개껍데기를 모아다가

 

하나하나 진열하는 모습을 보고 (ㅋㅋ) 찍어봤어요

 

 

아마 정동심곡바다부채길로 이어지는 길인 것 같은데,

 

바람도 유난히 거세고 파도도 높아서

 

들어가는 입구는 폐쇄된 상태였어요!!

 

 

 

바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ㅠㅜ

 

찍으면서도 감탄사를 남발하며

 

와중에 카메라를 들고 있는 손은 흔들리지 않게..

 

 

정말 저는 국내 바다 중에서 동해바다가 제일 좋아요..

 

 


모래시계 공원

 

강원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6-2

 

https://naver.me/5WcBBtt0

 

모래시계 공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 · 블로그리뷰 891

m.place.naver.com

 

집으로 돌아오는 날,

 

숙소에서 정동진역 근처로 가면서

 

들르게 된 곳인데요!

 

 

워낙 유명하고, 바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이더라고요!

 

 

돌아오는 날은 비도 많이 와서ㅠㅠ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그래도 찍은 사진이나마 한 번 공유해 봅니다!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바다 수평선이에요 ㅎㅎ

 

강줄기와 바다가 만나는 부분도 인상 깊었어요!!

 

 

파도가 정말 거세다는 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공원에서 정동진역 가는 길목에 요렇게 한꺼번에

 

감상도 가능하답니다 ~ ㅎㅎ

 


 

정동진 여행의 가장 큰 장점!

 

뚜벅이들에게 정말 좋은 여행지다!!

 

 

정동진역만 내려도 택시로 주요 관광지를 10분 이내에 갈 수 있고,

 

도보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보로 천천히 바다를 구경하며 걷기에

 

최적의 여행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날씨?

 

ㅠㅠㅠㅠ

 

일출과 일몰을 꼭 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

 

 

 

다음엔 꼭 날 좋을 때 가보기로 다짐했답니다!

 

 

 

이번 글이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셨을까요?

 

저는 이만 다른 글에서 뵐게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정동진 숙소 추천 ↓↓↓↓↓

https://vu2lfull.tistory.com/17

 

[국내여행/정동진 숙소 추천] 보네르 숙소 후기!

(내돈내산) (광고 아님)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지난주 주말에 엄마와 둘이 정동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그때 숙박했던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따로 포스팅해 왔습니다 :) 정동진 여행

vu2lful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