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근무화 추천) 간호사 신발만큼 편한 신발이 또 없어요~

728x90
반응형

(광고 아님) (찐 내돈내산)

 

썸네일용 사진..ㅎㅎ...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혹시 여러분은 직장에서, 혹은 학교에서 어떤 신발을 신으시나요?

 

 

 

저는 학교 다닐 때 검은색 삼선슬리퍼를 신었던 기억이 나고..(ㅎㅎ)

 

 

 

첫 직장인 병원에서는 병원에서 제공하는 근무화를 신었던 기억이 나요!

 

 

그런데, 근무화가 운동화처럼 생겨서 편하기는 한데,

 

 

오래 신고 걸으려니까 많이 불편해져서..ㅜㅜ

 

 

 

같이 일하는 선생님들께 추천받아서 다른 제품을 신었던 기억이 나네요 :)

 

 

(퇴사하면서 가차 없이 쓰레기통으로 들어갔지만요)

 

 

 

 

지금은 다른 곳에서 간호사로 근무하면서

 

 

자연스레 근무화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뭔가 슬리퍼는 싫고... 그렇다고 운동화 형식은 신고 벗기 불편해서 꺼려지고..

 

 

 

그렇게 결정을 내린 것이 바로 '샌들형' 근무화였습니다!

 

 

 

 

여러분은 어디서 주로 근무화를 구매하시나요?

 

 

저는 다른 직업을 가지더라도 무조건 간호화를 제 근무화로 정할거에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구매한 간호화를 직접 보여드리면서

 

 

또 추천도 한 번 드려볼게요!

 

 

 


 

(광고 아님) (찐 내돈내산)

 

실제 작성자의 주문내역입니다 :) !

 

 

제가 올해 들어 구매한 제품은

 

 

너 스피아의 BS-03 간호사 신발인데요!!

 

 

 

이 제품을 구매한 날이 1월 중순 즈음이니,

 

 

지금까지 한 3개월 신으면서 전혀 큰 불편감 없이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제 찐 착용사진이에요! 밑에 에어가 달려서 더 편해요 ㅎㅎ

 

 

주변에 간호사 친구들이나 다른 지인들에게도 추천한 제품이에요 ㅎㅎ

 

 

 

 

원래 제가 구두 신을 때 신는 사이즈가 240인데,

 

 

두꺼운 양말 신고도 편하고 싶어서 한 치수 올려서 구매했어요!

 

 

그랬더니 정말 편하더라고요 :D

 

 

 

 

그런데, 

 

이 제품을 강력히 추천하고 싶어서 구매한 사이트로 가서 살펴보니까

 

 

 

세상에 모든 색상, 사이즈가 다 품절인 거예요!!

 

ㅜㅜㅜㅜ

 

 

 

그래서 혹시라도 재입고가 예정되어있지 않을까 해서 또 찾아보니..

 

 

단종이라뇨ㅠㅠㅠㅠ

 

 

 

 

그래도 제가 구매했던 제품과 비슷한 다른 제품도 소개드릴게요!

 

 

 

 


(광고 아님)

 

 

https://smartstore.naver.com/nurspia21/products/5397170453

 

BS-01 샌들 간호화 간호사 신발 쿠션 사무실 병원 너스피아 : 너스피아 - 간호화

BS-01 샌들 간호화 간호사 신발 쿠션 사무실 병원 너스피아

smartstore.naver.com

 

 

 

제가 구매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샌들형으로 되어있고!

 

 

실제로 제가 샀던 제품이 품절이라 주변 지인에게 대신 이 제품으로 소개했는데

 

 

이 제품도 정말 편하다고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한 번 참고해 주세요 ㅎㅎ

 

 

 

 


(광고 아님) (찐 내돈내산)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돼요!

 

 

너 스피아에는 샌들형 간호화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요!!

 

 

간호화는 간호사만 신으라는 법은 없으니,

 

 

혹시라도 근무하실 때 신발에 불편함을 느낀다면

 

 

간호화도 한 번 찾아보세요!!

 

 

 

 

간호화는 대부분 다 밑창이 말랑말랑하고 편하게 나오니,

 

 

부담 없이 신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이번 글에서는 근무화를 어떤 걸로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간호화를 살짝 추천드려 봤어요 ㅎㅎ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저는 다음 글에서도 뵐게요!

 

 

 

 

 

그럼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광고 아님) (찐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