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힐링 _ing

서울벚꽃명소 장안벚꽃길 개화 현황 (23.03.25) _ 거의 만개했어요!!

728x90
반응형

23.03.25. 장안벚꽃로 / 강아지와산책

 

안녕하세요! 아임~부리입니다 :D /

 

 

이번 주말에는 저와 같이 동고동락하는 강아지를 데리고

 

 

둑길 산책을 다녀왔는데요 :)

 

 

 

평소 벚꽃이 크게 만개하여

 

산책하기에 좋다는

 

 

장안벚꽃길에 다녀왔답니다!

 

 

 

장안벚꽃로

(중랑천 옆 산책로)

 

https://naver.me/GWFi4HBh

 

장안벚꽃로 : 네이버

블로그리뷰 8

m.place.naver.com

 

 


 

서울 벚꽃 개화시기?

 

[출처: 웨더아이 벚꽃개화시기 (https://www.weatheri.co.kr/board/board03_read.php?id=309&offset=1&level=a9999646)]

 

 

벚꽃 개화 예상시기에 따르면

 

 

서울은 4월 3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지금 장안벚꽃로의 벚꽃은

 

거의 75% 이상 만개했답니다!!

 

 

 


 

 

우선, 다른 보정을 거치지 않고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이에요!

 

 

 

사진 속에 저희 엄마가 (ㅎㅎ)

 

강아지 유모차를 끌고 올라가는 모습인데요,

 

 

벚꽃길 올라가는 초입

 

이렇게나 벚꽃이 만개한 것을 보실 수가

 

있답니다!!

 

 

 

초입이지만 벌써부터 꽃향기도 나는 것 같아요~ :)

 

 

 

 

산책로의 벚꽃나무들이 다 크기가 커서,

 

산책로에서 하늘을 보면 이렇게!

 

 

구름과 같이 벚꽃 사진도 건질 수 있습니다 :)

 

 

 

이 날은 미세먼지와 황사로 날이 흐려서ㅜㅜ

 

 

푸른 하늘은 건지지 못했네요..

 

 

 

 

벚꽃이 지기 전에 정말 맑은 날일 때

 

한 번 더 가서 사진을 남겨봐야겠어요 :)

 

 


 

 

이 나무는 아직 햇빛을 덜 받아서 그런지

 

꽃이 덜 피어있는 모습인데요!

 

그래도 너무 예뻤답니다 :)

 

 

 

장안벚꽃길에는 벚꽃나무 외에도

 

분홍색 목련나무도 함께 볼 수가 있었어요 :)

 

 

(하늘만 조금 맑았다면 좋았을 텐데..!)

 


 

저희 집 강아지 사진, 살짝 보여드릴게요 (ㅋㅋ)

 

강아지가 이제 나이가 들어

 

한 계절, 한 계절 같이 보내는 순간이 너무나 소중한데요,

 

 

그래서 이번 봄에는 이렇게 벚꽃과 함께 찍어주었답니다!

 

 

 

 

아주 카메라만 갖다 대면 귀찮아하고 싫어하는 터라..

 

표정이 그렇게 밝아 보이지는 않아요 ㅋㅋ

 

 

덕분에 가족들이랑 웃으면서 촬영했습니다 :D

 

 

 


 

벌써, 남부지방은 벚꽃이 다 만개하여

 

벌써 벚꽃비도 흩날린다는데..!!

 

 

서울도 이렇게 벚꽃이 만개한 풍경을 볼 수 있으니

 

 

쉬는 날에 한 번 벚꽃 명소 찾아가서

 

산책하시고 사진도 많이 많이 담아가시길 바라요!

 

 

(서울의 대표적인 벚꽃명소인 석촌호수는 아직 만개하기 전이라고 합니다!)

 

 

 

그럼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뵐게요 :)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D /

 

 

728x90
반응형